해 대미 화장품 수출 1위를 차
페이지 정보
test 25-04-03 10:17 view1 Comment0관련링크
본문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한국에 '상호관세25%'를 공식화하자, 지난해 대미 화장품 수출 1위를 차지한 K뷰티업계도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다만 단가가 낮아 가격 상승폭은 제한적이고, 독보적 카테고리를 구축하고 있어 관세 충격은 덜할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미국 정부는 2일(현지시간) 한국에서.
미국 정부가 4월 2일(현지시간) 한국에서 생산돼 미국으로 수입되는 모든 제품에 25%의상호관세를 부과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백악관 로즈가든에서 행한 연설에서상호 관세부과 방침을 전격적으로 발표하고 관련 행정명령에 서명했다.
다른 나라의 관세 및 비관세 무역장벽에.
권 원내대표는 이날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오늘 새벽 미국 트럼프가 국가별상호관세를 발표하며 한국산 제품에 25%의 관세가 부과됐다”며 “이러한 순간에도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과 최 부총리는 민주당의 탄핵 스토킹에 시달리고 있다”며 이같이 비판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상호관세발표를 앞두고 31일 평택시 포승읍 현대글로비스 평택국제터미널 동부두에서 열린 '경기도 민관합동 비상경제회의'에서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경기사진공동취재단> 김동연 경기지사가 미국의 자동차 및 부품에.
특히 트럼프발(發) 관세 전쟁이 심화하는 가운데 원활한 대응을 위해서는 민주당이 최상목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의 탄핵소추를 철회해야 한다고 거듭.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상호관세불확실성에 따른 증시 변동성이 커지면서 당분간 경기방어주로서의 성격이 짙은 KT가 증시 피난처 역할을 맡을 전망이다.
3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올해 1분기(1월 2일~3월 31일) KT의 시가총액은 11조763억원에서 12조5000억원으로 6.
미국 정부의 '상호관세폭탄'이 현실화됐다.
미국으로 수입되는 한국산 제품에 25%의상호관세가 붙는다.
중국 34%, 일본 24%, 유럽연합(EU) 20% 등도 예외는 없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2일 백악관 로즈가든에서 이 같은 내용이 담긴상호관세를 발표하고 행정명령에 서명했다.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가 3일 정부서울청사에서상호관세대응 긴급 경제안보전략TF회의를 하고 있다.
https://www.bluecitypmc.co.kr/
기획재정부에 따르면 최 부총리는 이날 서울 중구 은행회관에서 이창용 한국은행 총재, 김병환 금융위원장, 이복현 금융감독원장과 거시경제·금융현안간담회(F4 회의)를 열어 미국의상호관세부과에 따른 국내외 금융·외환시장 동향을 점검하고 향후 대응방안을 논의했다.
최 부총리는 "미국 정부의.
2일(현지시각) 트럼프 대통령이 예고해 온상호 관세가 발표되자, 매출 대부분을 미국에 의존하는 지누스에 대한 매도 부담이 커진 것으로 풀이된다.
지난해 기준 지누스 매출 약 80%는 미국에서 발생했다.
지누스는 미국에 수출하는 매트리스 물량 대부분을 인도네시아에서 생산해 최근까지 트럼프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